[GS25] 편의점 신상떴대요!!

편의점 햄버거 신상 - 꿀호떡과 햄 치즈의 기묘한 만남

뚱카대디 2025. 9. 25. 16:59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발견한 아주 독특한 햄버거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름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꿀호떡버거(578Kcal)'입니다. 이름 그대로, 일반 햄버거 빵 대신 삼립 꿀호떡을 사용한 버거죠.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샌드위치, 햄버거 코너를 탐색하던 중에 눈에 띄었습니다.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아.. 엄마가 먹는 거 가지고 장난치면 혼난댔는데?' 꿀호떡을 빵으로 사용한 버거라니 너무나도 안 어울릴 것 같아 장난스러운 느낌이었지만, 과연 엄마한테 혼쭐날 맛인지는 아닌지는 먹어봐야 알 것 같죠?

한 손에 야무지게 챙겨 들고 계산대로 향해봅니다.

 

제품에는 전자레인지에 30~40초 돌려 먹으라는 안내가 적혀 있었는데, 일반 호떡도 데우면 훨씬 부드럽고 달콤해지니 그대로 따라 했습니다.

 

따끈하게 데운 뒤 포장을 뜯어보니, 둥글고 매끈한 호떡 속에 햄과 치즈가 앙증맞게 자리 잡고 있더군요. 순간 맥머핀이 떠오르기도 했지만, 이게 호떡이라는 걸 생각하니 어떤 맛일지 전혀 상상이 되지 않았습니다.

 

내부가 궁금해 칼로 잘라보니, 꿀호떡 특유의 달콤한 꿀과 잼, 햄과 치즈, 그리고 옥수수가 들어간 감자 샐러드가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재료만 보면 평범한 조합인데, 호떡이 빵 역할을 하다 보니 단면이 꽤 풍성해 보이더군요.

 

이제 본격적으로 한입 먹어봅니다.

첫맛은 강한 단맛입니다. 꿀호떡 자체가 달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었는데, 안쪽 속재료들이 단맛을 중화시키기에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감자 샐러드가 단맛을 잡아줄 거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힘을 발휘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고소함도 약간 느껴지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단맛이 압도적인 버거였습니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꿀호떡버거(3500원)은 결론적으로 아주 오묘한 맛이었습니다. 호떡 자체를 좋아하신다면 색다른 재미로 즐길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에는 조금 맞지 않았습니다.ㅎㅎ 그래도 호기심은 확실히 충족된 경험이었습니다.